입학

  • 공지사항
  • 자유게시판
  • 서식자료실
  • 일반자료실
  • 사회복지학회
  • NEXT경기리더양성학과
  • FAQ

행정학과 행정학전공

HOME게시판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공정책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
[전체] 2018-1학기 전공변경 · 과정변경 신청 안내
작성자 박선영 분류 학사
공지대상 등록일 2018-01-02 마감일 2018-01-19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10
공지부서 공공정책대학원교학팀 
첨부파일


2018학년도 1학기에 과정변경 또는 전공변경을 하실 분은 아래 사항을 참고하셔서

기한 내에 서류제출을 하시기 바랍니다.


1. 전공 변경

  - 전공변경은 2학기 또는 3학기 시작 전에 1회에 한하여 가능합니다.

  - 제출 서류: 전공변경신청서 1부(첨부파일), 성적증명서 1부

    *전공변경신청서에 변경 전·후 담당 전공 교수님들의 서명을 반드시 받으시고 제출하셔야 합니다.


2. 과정 변경

  -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또는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과정을 변경(전공은 동일)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1회에 한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.

  - 제출 서류: 과정변경신청서 1부(첨부파일), 성적증명서 1부

   *과정변경신청서에 주임교수님의 서명을 반드시 받으시고 제출하셔야 합니다

      ※ 예) 오프라인 사회복지전공에서 온라인 사회복지전공으로 변경하시려면 변경 전 전공은 사회복지 전공이며, 변경 후 전공은 사회복지C 전공입니다.


3. 제출 기간: 2018년 1월 2일 (화) ~ 1월 19일 (금)


4. 제출 방법

  - 팩스 : 031-219-1587

  - E-MAIL : psy218@ajou.ac.kr (오프라인 과정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twinklesoy@ajou.ac.kr (온라인 과정)

  - 우편 접수 :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종합관 10층 1010호 교학팀 사무실


기타 문의사항은 공공정책대학원 교학팀(오프라인 031-219-1586 / 온라인 031-219-1947)으로

연락주시기 바랍니다. 

공공정책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
이전 [전체] 2018-1학기 재학생 학비감면대상자 서류제출 안내
다음 [전체] 2018-1학기 학적변동(휴학, 휴학연장, 복학, 자퇴) 신청 안내
  • 목록 인쇄[새창열림]

빠른 이동 메뉴

퀵메뉴

  • 중앙도서관
  • E-클래스
  • Portal
  • 학사정보
  • 장학정보
  • 취업정보
  • 헬프데스크
  • 
학사일정
  • 장학정보
  • 강의시간표
  • 서식자료실
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
아주대학교
  • 우)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대표전화:031-219-1586, 1947
  • COPTRIGHT(C)2013 Graduate School of Public Affairs. All Right Reserved.
  •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[새창열림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