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학

  • 공지사항
  • 자유게시판
  • 서식자료실
  • 일반자료실
  • 사회복지학회
  • NEXT경기리더양성학과

행정학과 행정학전공

HOME게시판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공정책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
[전체]2018학년도 전기 신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
작성자 차민영 분류 학사
공지대상 등록일 2018-02-05 마감일 2018-03-02 마감여부 공지 마감전 조회수 154
공지부서 공공정책대학원교학팀 
첨부파일

2018학년도 전기 신입생 학번 부여 및 학생증 신청 안내



1. 공공정책대학원 신입생 학번 부여

2018학년도 전기 공공정책대학원 신입생 학번은 부여 완료하여, 개별적으로 안내 문자를 발송 예정입니다.


2. 2018학년도 전기 신입생 포털사이트 가입 및 학생증 신청 안내


※ 신입생 학생증 신청기간 : 2018.2.12. ~ 2018.3.2.


아주대학교 포털(AIMS2)  가입 및 학생증 신청 방법을 안내드리니 기간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가. 아주대학교 포털 "AIMS2" (http://portal.ajou.ac.kr) 가입

 portal.ajou.ac.kr 접속하여 통합 ID 신청(신청시, 안내드린 학번 기입)

나. 개인정보제공동의

- AIMS2 로그인 개인정보관리 개인정보동의 3,5번 제목 클릭하여 본문 내용 확인 후 동의함에 체크 후 저장

다. 학생증 발급 신청

- AIMS2 로그인 학사(대학원) 학생 학생증발급신청 신청클릭


※ 자세한 내용은 붙임1. 파일 참고 부탁드립니다.

※ 학생증 배부일자 : 개강 후, 교학팀에서 직접 수령 (온라인 과정생은 신청자에 한해 개별발송)

※ 아주대학교 포털(AIMS2)에서 개인정보제공동의서를 작성하지 않을 시

수강신청 및 공지 문자 또는 메일 미발송 등의 어려움이 따를 수 있습니다.

반드시 포털 가입 후, 개인정보제공동의 완료 후 학생증 발급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
<문의 : 오프라인 (031)219-1586, 온라인 (031)219-1947 >

공공정책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
이전 [전체] 2017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수상자 안내
다음 [수강신청] 오프라인 사회복지전공 2018-1학기 수강신청 관련
  • 목록 인쇄[새창열림]

빠른 이동 메뉴

퀵메뉴

  • 중앙도서관
  • E-클래스
  • Portal
  • 학사정보
  • 장학정보
  • 취업정보
  • 헬프데스크
  • 
학사일정
  • 장학정보
  • 강의시간표
  • 서식자료실
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
아주대학교
  • 우)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대표전화:031-219-1586, 1947
  • COPTRIGHT(C)2013 Graduate School of Public Affairs. All Right Reserved.
  •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[새창열림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