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학

  • 공지사항
  • 자유게시판
  • 서식자료실
  • 일반자료실
  • 사회복지학회
  • NEXT경기리더양성학과

행정학과 행정학전공

HOME게시판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공정책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
2018년 설 연휴 전일(2/14) 업무시간 조정 안내
작성자 박소영 분류 기타
공지대상 등록일 2018-02-13 마감일 2018-02-13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37
공지부서 공공정책대학원교학팀 

설 연휴 전일인 2/14()은 공공정책대학원 교학팀 업무시간이 아래와 같이 조정되오니 참고바랍니다.

 

일 자 : 2018.02.14.()

업무시간 : 09~ 14 (점심시간 12:00~13:00)

 

이후 문의는 219() 9시 이후에 부탁드립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즐거운 설 명절 보내세요.

공공정책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
이전 [오프라인과정] 2018-1학기 시간표 안내(강의실 배정)
다음 [전체] 2018-1학기 재학생 등록 및 수료생 연구등록 안내(등록금고지서 출력 안내)
  • 목록 인쇄[새창열림]

빠른 이동 메뉴

퀵메뉴

  • 중앙도서관
  • E-클래스
  • Portal
  • 학사정보
  • 장학정보
  • 취업정보
  • 헬프데스크
  • 
학사일정
  • 장학정보
  • 강의시간표
  • 서식자료실
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
아주대학교
  • 우)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대표전화:031-219-1586, 1947
  • COPTRIGHT(C)2013 Graduate School of Public Affairs. All Right Reserved.
  •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[새창열림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