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학

  • 공지사항
  • 자유게시판
  • 서식자료실
  • 일반자료실
  • 사회복지학회
  • NEXT경기리더양성학과

행정학과 행정학전공

HOME게시판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공정책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
2018년 하절기 근무시간 단축 안내
작성자 남하나 분류 학사
공지대상 등록일 2018-07-06 마감일 2018-07-06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35
공지부서 공공정책대학원교학팀 

하절기 교학팀 근무시간 단축 안내

 

하계 방학기간 중 학교 방침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이 근무시간 단축을 안내드립니다.

아래의 일정을 참고하시어, 업무 진행시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1. 단축근무 시행기간: 2018. 7. 9.() ~ 8. 10.(금) 

2. 근무시간 : 09:00 ~ 16:00 (2시간 단축근무)

 

감사합니다.

 

  

* 문의 : 교학팀(031-219-1947/1586/3424)

공공정책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
이전 [입학] 2018학년도 후기 수시1차 합격자 발표 안내
다음 2018-2학기 과정변경 및 전공변경 신청 안내
  • 목록 인쇄[새창열림]

빠른 이동 메뉴

퀵메뉴

  • 중앙도서관
  • E-클래스
  • Portal
  • 학사정보
  • 장학정보
  • 취업정보
  • 헬프데스크
  • 
학사일정
  • 장학정보
  • 강의시간표
  • 서식자료실
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
아주대학교
  • 우)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대표전화:031-219-1586, 1947
  • COPTRIGHT(C)2013 Graduate School of Public Affairs. All Right Reserved.
  •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[새창열림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