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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학사] 2024-2학기 재학생 학비감면 대상자 서류제출 안내_수정

  • 공공정책대학원교학팀
  • 김현수
  • 작성일 2024-06-14
  • 조회수 927

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학비감면 대상자 서류제출 안내

 

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, 복학생 중 학비감면 대상자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,

반드시 기한 내에 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<학비감면신청서 제출 및 법정교육 이수는 모든 대상자에 해당되오니 참고 바랍니다.>

 

1. 서류제출 대상자

  1) 2024-2학기 등록(예정)인 재학생, 복학(예정)생 중 학비감면 수혜 대상자

    - 2024학년도 2학기 등록 또는 복학할 예정인 학생 중 학비감면 수혜 대상인 모든 인원

    - 제출서류 : 학비감면 신청서, 증빙자료(개인별 상이)


 2) 증빙서류 제출 필요하지 않은 경우 (학비감면 신청서만 제출)

     - 국제, 서울, 한양, 경희, 숭실사이버대학교,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졸업자

     - 아주대학교(학부, 대학원) 졸업자 / 본 대학원 졸업자

     - 군인, 군무원 (51사단 재직중인 학생 제외)

     - 특별장학 대상자(대학원장 추천)

  증빙서류 제출 불필요한 경우에도 법정교육 이수 대상자에는 포함됩니다. 

    (재직기관에서 이수한 교육이 있는 경우, 이수증 제출로 대체 가능)



2. 서류제출 안내

  1) 신청기간 : 06.24(월) ~ 07.12(금)     * 반드시 기한 내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
  2) 제출방법

    - E-mail : pub@ajou.ac.kr (※ 스마트폰 촬영으로 내용 확인이 불가한 경우 접수 불가)

    - FAX : 031-219-1587

    - 우편 또는 방문제출 :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, 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(연암관 1010호)


  3) 제출서류 

    - 학비감면 신청서 1부 (첨부파일 참고)  *본인 서명 기재

    - 증빙서류 1부   *서류 제출일 기준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서류만 유효함.

         ▶ 재직증명서 등 학비감면 내용 증명 가능한 서류

    - 법정교육 이수증 1부

         ▶ 아주대학교 인권센터 온라인 교육시스템 이수 완료한 경우 → 이수증 제출 불필요

         ▶ 재직 또는 소속기관에서 법정교육 이수한 경우 → 이수증 발급 및 업로드

           * 업로드 방법
             : 아주대학교 포털(로그인) → 우측 하단 주요서비스 → 인권센터 온라인교육 → 좌측 이수증 → 이수증 업로드 


  4) 법정교육 온라인 수강 안내

    - 2022학년도 이후 장학금 수혜 대상자는 법정교육을 필수 이수하도록 함.(미이수시 장학금 지급 불가)

         ▶ 아주대학교 운영방침 및 특수대학원 해당 사항

    - 수강방법

         ▶ 아주대학교 포털 [바로가기] → 로그인 → 우측 하단 "주요서비스" → "인권센터 온라인 교육"

         ▶ 2024 장애인식개선교육, 성평등교육(성폭력예방교육, 가정폭력예방교육) 교육 이수(수정사항)

    - 별도 교육이수증 제출 불필요 (단, 재직 또는 소속기관에서 별도로 진행한 경우 이수증 제출 필요)


3. 문의사항

  - 유선문의 : 031)219-1947

  - E-mail : pub@ajou.ac.kr



공공정책대학원 교학팀